공지사항의 대의원 선거 시정명령 관련 안내글과 관련한 내용 삭제에 대한 의문과 사무국 답변 요청

posted 2018년 10월 17일, by 조합원 김태완 | 조회 163, 댓글 1


공지사항에 한살림사무국에서 올린글중 

최근에 삭제된 내용이 있어서 다시올립니다. 

사무국에서는 왜 이 내용을 삭제 했는지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위 공문이 접수되기 전 한살림광주에서는 관련 주무관과 간담회를 2차례 진행하였고 위 공문의 내용과 같은 시정사항이 나오기까지 과정을 설명하였습니다.


삭제부분

"그 결과 대의원 선출과정에서의 문제점은 들어났으며 이는 시정해야함을 상호 인지했습니다.

하지만 대의원 선출과정이 부정한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지 않은 점이 분명하였습니다.

광주광역시과 상호 확인한 시정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의원 선출 과정이 규약에 어긋났으나 대의원 선출과정에 부정은 없었음.

2. 대의원을 통한 인과관계(정기총회 및 임원선거)는 시정사항이 아님.

 3. 정기총회 및 임원선거는 적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됨을 확인.

 4. 이번 대의원 선거를 통해 선출된 대의원의 임기는 이사회에서 결정.

 5. 적법한 과정을 통해 선출하고 그 결과를 기한내 보고."

 

사무국에서는 왜 이런글을 삭제했을까요.

그리고 삭제한다고 해서 글에 대한 책임이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과정으로 올라왔고

어떤 과정을 거쳐 삭제가 이루어졌는지

최순예 이사장님이 소상하게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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